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 이용 시 3배의 Avios 적립


2018년 3월 31일까지 예약 및 숙박하세요.


범주: 영국 및 아일랜드, 유럽, 아프리카, 중동 지역, 남아시아, 극동 지역 및 오스트레일리아, 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및 카리브 지역 - 호텔

타지 엑조티카 호텔 앤 스파 몰디브, 비치 빌라(Taj Exotica Hotel and Spa Maldives, Beach villas).
Executive Club 회원 전용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 숙소에 숙박을 예약하시면 다음과 같은 혜택이 넝쿨째 따라옵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최소 2박 이상 숙박해야 합니다. 제안이 적용되지 않는 블랙아웃 기간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약관
  1. 본 프로모션은 적격한 참여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격한 참여자는 만 18세 이상의 개인이자 영국항공 Executive Club(이하 "BAEC") 회원(회원 약관과 조건 적용)입니다.
  2. 해당 홍보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적격한 참여자들은 본 약관과 정보를 공식적으로 수락하는 것입니다.
  3.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회원은 Taj Innercircle에 등록하고, 적립 기본 설정으로 영국항공 Executive Club Avios를 선택한 후 필수인 예약 진행 시, 아니면 대신에 전화나 이메일로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에 연락한 후 영국항공 Executive Club 특별 제안을 언급해서 tajhotels에 예약해야 합니다.
  4. 본 제안은 행사에 참여하는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참여 장소”)에서 이뤄지는 2017년 10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의 기간(“프로모션 기간”)에 이루어진 숙박에 대하여 2017년 10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완료된 신규 예약에만 적용됩니다. 제휴 호텔 목록은 tajhotel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3배의 Avios는 어떤 요금으로든 직접 예약된 참여 장소에서 예약 및 완료한 숙박 건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숙박은 체크인 시점부터 체크아웃까지 숙박일수에 상관없이 동 제휴 장소에서 묵은 연속 숙박으로 한정됩니다.
  6. 할인 요금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2017년 10월 1일부터 2017년 3월 31일까지의 기간에 이루어진 숙박에 적용됩니다. 36% 할인율은 Taj Exotic Resort and Spa, Maldives에 예약하는 경우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최대 15% 할인율은 제안에 참여하는 일부 다른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참여 장소”)에서 묵는 숙박 건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제안이 적용되지 않는 블랙아웃 기간은 해당하는 바에 따릅니다.
  7. 객실의 확정은 가용 범위를 전제로 합니다. 객실 예약은 본 프로모션에서 이용 가능한 객실의 배정에 따릅니다. 호텔의 이름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예약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요금 및 세금은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고된 요금은 서술된 바와 같이 여정이 예약되는 경우에만 적용되며 장소의 삭제는 해당 패키지를 무효화합니다. 약관과 조건의 전체 목록은 Taj Reservations Worldwide 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reservations@tajhotels.com에 이메일로 문의하십시오.
  9. 제안은 일정한 비율로 비례 환산하여 연장 가능합니다. 단, 한 패키지의 최소 숙박 일수가 표시되고 숙박은 프로모션 기간에 참여 장소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10. 회원은 전화나 이메일을 통한 예약 시 영국항공 Executive Club 특별 제안을 분명히 밝히고, 예약 시 영국항공 Executive Club 회원 번호를 제시해야 할인된 패키지 요금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11. 제안은 홍보 기간에 1실 2인 투숙 기준으로 숙박 건별 적격 참여자 1인당 표준 객실 한 칸에 적용됩니다. 홍보 기간에는 적격 참여자 1인당 숙박일수에 최대 일수 제한이 없습니다.
  12. 가용범위에 따라 제안 이용에 제한이 따르므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 시 BAEC 회원 번호를 제시해야 합니다.
  13. 예약은 전화 91 22 66484671번이나 이메일 reservations@tajhotels.com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14. 신용 카드 결제/바우처/선급금을 담보로 예약을 보증해야 합니다.
  15. 보너스 Avios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16. 보너스 Avios는 BAEC 약관과 조건에 따라 지급됩니다.
  17. 숙박 건당 보너스 Avios는 숙박 후 4-6주 이내에 적격 참여자의 BAEC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18. 보너스 Avios에 더하여 홍보 기간에 유료 숙박 건별로 기본 Avios가 적립됩니다.
  19. 본 제안은 양도될 수 없으며 영국항공 또는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의 기타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과도 함께 사용될 수 없습니다.
  20. 프로모션 주최자는 이유 불문하고 어느 때이든 사전 통지 없이 프로모션을 철회하거나 해당 약관과 조건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하며, 상기의 작위에 대하여 고객에게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1. 이 프로모션에 참여함으로써 참여자는 본 프로모션을 관리하기 위해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나 관련 대리인으로 하여금 참여자가 제공한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 경우 이용 당사자는 프로모션을 관리하는 목적에 한하여 제공된 정보를 사용합니다.
  22. 프로모션 자료는 이 약관 및 조건의 일부입니다. 이 프로모션은 영국 및 웨일즈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영국 법원의 전속 관할에 속합니다.
  23. 본 프로모션은 등록 주소지가 Mandlik House, Mandlik Road, Colaba, Mumbai 400 001, India인 Indian Hotels Company Ltd(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라고도 알려짐) 및 등록 주소지가 Waterside, PO Box 365, Harmondsworth, UB7 0GB (등록 번호: 1777777 잉글랜드)인 British Airways Plc에 의해 제공됩니다. Taj Hotels, Palaces, Resorts and Safaris 약관과 조건 전문은 tajhotels를 참조하십시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