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이용 시 3배의 Avios 적립


지금부터 2018년 1월 30일까지 예약과 숙박을 하시면 됩니다.


범주: 영국 및 아일랜드, 유럽, 아프리카, 중동 지역, 남아시아, 극동 지역 및 오스트레일리아, 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및 카리브 지역 - 호텔

힐튼 모리셔스(Hilton Mauritius) 바 레스토랑.
Executive Club 회원 전용

Hilton에 숙박을 예약하면 3배의 Avios가 적립됩니다.

이는 Hilton 숙박 예약 시 평소 적립되는 Hilton Honors 포인트에 추가로 지급됩니다.

혜택을 받으려면 다음과 같은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약관
  1. 본 프로모션은 적격한 참여자들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격한 참여자는 만 18세 이상의 개인이자 영국항공 Executive Club(이하 "BAEC") 회원(회원 약관과 조건 적용)입니다.
  2. 해당 홍보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적격한 참여자들은 본 약관과 정보를 공식적으로 수락하는 것입니다.
  3.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회원은 방문 페이지를 통해 등록을 한 후 Hilton Honors 상용고객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적립 형태 기본 설정으로 Points and Miles™를 선택한 다음, 자신의 프로필에 선호하는 항공사 적립 방식으로 영국항공 Executive Club을 선택해야 합니다.
  4. Hilton Honors 약관과 조건 전체가 적용됩니다.
  5. 제안은 행사에 참여하는 Hilton Hotels에서 2017년 10월 15일부터 2018년 1월 30일까지의 기간("프로모션 기간")에 이루어진 숙박에 대하여 2017년 10월 15일부터 2018년 1월 30일까지의 기간에 완료된 신규 여약에만 적용됩니다. 제휴 호텔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어떤 요금으로든 참여 힐튼 호텔에 예약하고 완료한 숙박의 경우 3배 Avios가 적립될 수 있습니다. 숙박은 체크인 시점부터 체크아웃까지 숙박일수에 상관없이 동 제휴 장소에서 묵은 연속 숙박으로 한정됩니다.
  7. 제안은 홍보 기간에 1실 2인 투숙 기준으로 숙박 건별 적격 참여자 1인당 표준 객실 한 칸에 적용됩니다. 홍보 기간에는 적격 참여자 1인당 숙박일수에 최대 일수 제한이 없습니다.
  8. 가용범위에 따라 제안 혜택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사전에 예약할 필요가 없습니다. 08705 90 90 90번으로 전화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9. 사전 할인 요금으로 예약하는 경우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하거나 전액을 선입금해야 합니다.
  10. 보너스 Avios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11. 보너스 Avios는 BAEC 약관과 조건에 따라 지급됩니다.
  12. 숙박 건당 보너스 Avios는 숙박 후 4-6주 이내에 적격 참여자의 BAEC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13. 보너스 Avios에 더하여 홍보 기간에 유료 숙박 건별로 기본 Avios가 적립됩니다.
  14. 본 제안은 양도될 수 없으며 영국항공 또는 힐튼 호텔의 기타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과도 함께 사용될 수 없습니다.
  15. 프로모션 주최자는 이유 불문하고 어느 때이든 사전 통지 없이 프로모션을 철회하거나 해당 약관과 조건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하며, 상기의 행위에 대하여 고객에게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6. 이 프로모션에 참여함으로써 참여자는 본 프로모션을 관리하기 위해 힐튼 호텔이나 관련 대리인으로 하여금 참여자가 제공한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 경우 이용 당사자는 프로모션을 관리하는 목적에 한하여 제공된 정보를 사용합니다.
  17. 1. 경품 관련 사항은 본 규정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본 규정과 경품 관련 사항 사이에 불일치가 있을 경우 본 규정이 우선함을 알려드립니다. 이 프로모션은 영국 및 웨일즈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영국 법원의 전속 관할에 속합니다.
  18. 본 프로모션은 등록 주소지가 Hilton Worldwide, 7930 Jones Branch Drive #1100, McLean, VA 22102 United States인 Hilton Worldwide 및 등록 주소지가 Waterside, PO Box 365, Harmondsworth, UB7 0GB(등록 번호: 1777777 잉글랜드)인 British Airways Plc에 의하여 제공됩니다. Hilton Honors 약관과 조건 전문.

닫기